삼성화재 다이렉트 간병인보험 가입방법 및 가격 확인하기

삼성화재 다이렉트 간병인보험 가입방법 및 가격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원을 하고 간병인을 고용하려고 하면 생각보다 높은 금액에 망설여지고는 합니다. 이럴 때 간병인보험에 대해 고민해보셨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간병인보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보험글

삼성화재 암보험 바로가기

숨은 건강보험금 확인하기

 

삼성화재 다이렉트 간병인보험

삼성화재 간병인보험의 경우 간병인 고용에 망설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보험입니다. 특약 가입 시 질병 또는 상해사고로 입원해서 간병인을 고용하게 되거나 간호 및 간병통합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사용일당을 보장합니다. 또한 중환자실에 입원했을 때 입원 일당도 특약 가입 시 보장이 되므로 원하는 보장내용을 선택하셔서 보장받으시기 바랍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간병인보험 가입방법

먼저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 후 보험상품/대출에서 건강보험 (간병비플랜)을 선택합니다.

이후 보험료 계산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생년월일, 성별, 직업정보를 입력합니다.

내가 원하는 특약의 선택이 가능하며 순수보장형, 일부환급형과 실속/표준/고급 플랜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각 보장과 계약기간 등을 선택하신 이후에는 피보험자/계약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후 알릴사항, 청약내용을 확인 한 후에는 가입이 완료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간병인보험 가격

삼성화재 다이렉트 간병인보험 가격의 경우 30대 여성으로 하였을 때 각 플랜별 가격의 모습입니다. 실속 플랜의 경우 3,243원 표준플랜의 경우 5,473원, 고급 플랜의 경우 6,233원입니다. 이는 연령, 갱신/비갱신형, 보장형/일부환급형 등 각 선택항목에 따라 보험료는 차이가 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간병인보험 가입방법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