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 비갱신형 가격 | 보장내역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비갱신형 가격 및 보장내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들어갈 수록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는 부분이 바로 암입니다. 사람이 살아가면서 암에 걸릴 확률은 평균적으로 약 38%정도 입니다. 낮지 않은 비율인 만큼 미리 대비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보험글

암보험 가입 시 주의사항?

숨은 내 보험금 찾기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소개해드릴 보험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비갱신형입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 무해지환급금형으로 환급금이 있는 상품보다는 매월 납부해야 하는 금액이 저렴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환급금이 있는 상품과 비교하였을 때 약 20% 저렴한 금액이며 처음 가입했을 때의 금액을 납입기간까지 동일하게 납부합니다.

가입연령

가입의 경우 20~60세이며 30년 납부의 경우 20~50세입니다.

보험기간

보험기간의 경우 길게 가져갈 수 있도록 90세와 100세 만기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납입기간

납입의 경우 년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합니다. 10,15,20,30년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보장내역

보장내역의 경우 주계약과 선택특약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암진단비의 경우 실속플랜 5000만원, 표준플랜과 프리미엄플랜 1억원입니다.
유사암 진단비의 경우 실속플랜 1000만원, 표준플랜과 프리미엄플랜은 2천만원 지급됩니다.

다른 보장의 경우 아래 사진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고정부가특약으로는 소액질병보장, 암사망, 고액치료비암진단의 항목이 존재합니다. 이외에 선택사항으로는 재진단암보장특약이 있습니다. 재진단암으로 진단 확정 시에는 보장이 진행됩니다. 단, 재진단암 보장개시일 이후에 확정된 건에 대해서만 지급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비갱신형 가격

다이렉트 상품의 경우 판매수수료나 가게 운영비가 따로 들지 않아 보다 저렴한 편입니다. 남자와 여자로 나누어 금액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는 30세이며 여자와 남자에 따라 변동되는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30세 남자 기준

실속플랜 12,651원, 표준플랜 23,847원, 프리미엄플랜 27,605원입니다. 가격은 나이 및 상황에 따라서 다를 수 있습니다. 본인의 가격 및 보장 내역은 직접 다이렉트 암보험을 계산해보시기 바랍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가격확인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30세 여자 기준

30대 여자 암보험 가격은 실속플랜 19,682원, 표준플랜 34,944원, 프리미엄플랜 41,047원입니다. 나이 및 본인의 상황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직접 계산해보시기 바랍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가격확인

이상으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비갱신형 가격 및 보장내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