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 보장내용 가입방법 후기

삼성화재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보장내용과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토바이를 타시는 분들이라면 이륜차보험 가입을 고려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보험 가입 전 어떤 보장내용이 되는지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보험글

이륜차 보험 비교 바로가기

현대해상 이륜차보험 알아보기

삼성화재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삼성화재 이륜차보험의 경우 인터넷을 통해 가입을 하여 평균적으로 19.6%의 보험료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가입하게 되면 삼성화재 보상서비스 제공이 되지 않으려나 하는 생각이 드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화재 다이렉트 이륜차보험의 경우 인터넷으로 가입해도 동일한 보상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보장내용

삼성화재 이륜차보험의 보장내용은 대인배상, 대물배상으로 나뉘어집니다.

대인배상

대인배상의 경우 이륜차보험에 가입한 이륜자동차의 사고로 인해 다른 사람에게 상해를 입히거나 사망에 이르게 한 경우 손해배상 책임을 져 손해를 보상하는 것입니다.

사망 후유장애 부상
2천만원 ~ 1억 5천만원 1천만원 ~ 1억 5천만원 50만원 ~ 3천만원

대물배상

대물배상의 경우 이륜차보험에 가입한 이륜자동차의 사고로 인해 다른 사람의 자동차 또는 재물을 파손한 경우 손해를 보상한느 것입니다. 이륜차를 소유하고 있는 소유자라면 2천만원 이상에 반드시 가입해야 하는 법적 의무가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가입방법



이륜차보험 가입을 위해서는 먼저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자동차에서 이륜자동차보험을 선택합니다.



화면에서 개인정보를 입력한 후 보험료 계산하기로 다음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현재 보유중인 이륜차를 선택합니다. 이륜차의 경우 보유 중, 구매 예정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이륜차를 구매하시는 경우 이륜차 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와 차대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로 나누어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이후 상세 정보를 확인하셔서 가입하시고자 하는 운전자의 범위, 청약내용과 보장범위를 선택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후기



삼성화재 이륜차보험을 가입한 사람들의 후기 내용입니다. 가입 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저렴한데 빠르기까지 해서 좋습니다.
  •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 편리하고 신속한 것이 너무 좋습니다.
  • 가입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만족하였습니다.

이상으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보장내용과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