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태아보험 보장내용 | 다이렉트 어린이보험

삼성화재 태아보험 보장내용과 다이렉트 가입방법,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아보험을 가입하기 전 어떤 보험사로 가입해야 하는지 많은 예비 부모님들이 고민하시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태아보험 비교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보험글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태아보험 가입시기 및 요령은?

 

삼성화재 태아보험 (어린이 보험)



삼성화재 태아보험의 경우 임산부 만 19세부터 45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출생 전 태아 보험 가입을 고려하신다면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화재 태아보험의 경우 태아만 보장하는 것이 아닌 산모의 건강까지 보장하는 점이 특징입니다. 

산모의 경우 임신중독증, 초기진통 및 분만을 하게 되는 경우 합병증에 따른 수술비, 입원일당 보장도 가능합니다. 물론 유산이 되지 않으면 좋겠지만 만약 유산이 된다면 유산 위로금이 지급되기도 합니다. 위의 상황의 경우 특약 가입 시 지급이 되며 가입 한도내로 보장이 됩니다.

삼성화재 태아보험 보장내용

삼성화재 태아보험은 1종과 2종으로 나뉘어집니다. 1종의 경우 자동갱신형이며 2종의 경우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입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태아보험 1종

약관에는 다양한 특약이 존재하지만 태아보험인만큼 태아관련 특별약관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뇌혈관질환, 뇌졸증, 뇌출혈 등의 진단비와 수두 진단비 등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운증후군 진단을 받게 된다면 양육자금이 보장되는 특약도 있어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산모와 관련된 특약도 존재하는데 출산 전 선별검사가 이상소견이 있거나 임신질환으로 인해 입원을 하게 되는 경우 지원이 가능합니다. 태아와 함께 산모의 보장도 챙기시는 경우 약관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태아보험 2종



태아보험 다이렉트 2종의 경우 1종과는 약관이 조금 다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흉, 수두 진단비 등이 1종과 달리 약관에는 없는 것이 보입니다. 만약 1종이나 2종에만 존재하는 약관이라면 가입 전 특약을 꼼꼼하게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삼성화재 태아보험 다이렉트 가입방법

태아보험의 경우 설계사를 통해 가입하는 경우 가격이 저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직접 보험사를 통해 가입하게 된다면 아무래도 가격대가 조금 더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삼성화재 태아보험을 가입하려고 고민하시는 경우 아래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삼성화재 태아보험 다이렉트 바로가기

삼성화재 태아보험 가격



태아보험의 가격대는 어느정도가 나오는지 보험료를 직접 산출해보았습니다.

  • 엄마의 생년월일 – 1988.05.15.
  • 출산예정일 – 2023.01.26.
  • 임신주수 – 19주
  • 직업정보 – 회사원


 

같은 조건으로 2가지 방법으로 보험료를 산출해보았습니다. 갱신형으로 진행하였을 때의 가격은 출생 전은 월 29,382원이었으며 출생 후에는 조금 저렴해진 20,005원이었습니다.



 

동일한 조건이지만 비갱신형으로 선택하고 보험기간은 80세로 하였을 때는 아래와 같은 가격이 산출되었습니다. 출생 전에는 20,194원이었으며 출생 후에는 조금 더 가격이 올라간 37,038원이었습니다.



 

해당 가격의 경우 조건이나 유형선택, 특약에 따라 보험료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삼성화재 태아보험 보장내용과 다이렉트 가입방법,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