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비보험 비교 사이트 | 가입요령 추천

실비보험 비교 가입요령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비보험은 실손의료비보험의 줄임말입니다. 실제 손해를 보장하는 상품으로 질병 혹은 상해로 인한 병원비를 보장받는 상품입니다. 아래에서 실비보험 비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보험글

실비보험 청구서류 알아보기

건강보험료 조회방법

 

다이렉트 실비보험 비교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비보험

삼성화재 단독 실손보험만 가입하면 보험료는 1만원 초반대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급여와 비급여 모두 상해와 질병 입통원 의료비 5천만원 한도 내에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3대 비급여 항목인 도수치료, 체외충격파, 증식치료, 주사료, 자기공명영상진단의 경우 350만원, 250만원, 300만원 한도 내에서 보장이 가능합니다.



실손보험에 건강보험을 함께가입하는 상품도 있습니다. 여기부터는 가입을해도되고 가입을 안해도 되는 선택사항입니다. 가입하고 싶지 않을경우 마음대로 더하거나 뺄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실비보험



급여와 비급여 모두 실비 입통원 의료비 5,000만원 내에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3대 비급여 실손 의료비 350만원 보장이 가능합니다. 실손보험만 단독으로 가입할경우 1만210원 가입이 가능하며 건강보험까지 포함하여 가입할 경우 42,060원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건강보험의 경우 삼성화재와는 다르게 건강보험에서 특약을 빼거나 할 수 없습니다. 삼성화재와 특약을 비교하여보시기 바랍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실비보험



db손해보험의 다이렉트 실손보험의 경우 상해 및 질병 보장 비용이 1,000만원 한도입니다. 삼성화재와 현대해상의 경우 5,000만원에 비해 크게 낮은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보험료는 월 7,390원으로 다른 보험사에 비해서 저렴한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실비보험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실비보험은 보장내역은 삼성화재와 현대해상과 비슷하지만 보험료는 8,828원으로 가장 저렴했습니다. 건강과보험과 함께 가입하는 상품도 있으니 관심있으시다면 함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실비보험 가입요령

단독 실비 보험 가입

  1. 실비보험 자기부담금이란  본인이 직접 낸 금액에서 급여의 10%, 미지급액의 20%가 공제되어 손실이 보장됩니다. 입원의 경우 입원비의 20%, 외래진료의 경우(병원 규모에 따라 다름), 외래보상대상 진료비의 20%를 본인부담으로 부담합니다.
  2. 실비보험은 병원비를 보상하기 때문에 현재 건강상태가 중요합니다. 따라서 실비보험은 건강할 때 가입해야 다양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이가 많아질수록 가입이 보장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3. 특약가입을 통해 암 진단, 암 수술, 항암치료 등 고비용 암 보장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암보험에 가입했더라도 실비보험 특약으로 치료비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4. 특정 질환 수술비를 추가하실 수 있어 추가 피해 보장은 따로 하실 수 있습니다. 특정 질환 수술에 대한 담보가 점점 작아지고 있으니 상담을 받을 때는 어떤 질환이 적용되는지 꼼꼼히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5. 7일 이상 입원했을 때 증가하는 입원 비용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특약에 따르면 첫날부터 하루 입원비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특약을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6. 보험사마다 특약 구성이 다르기 때문에 보험료가 다릅니다. 저렴하게 가입하려면 보험료를 비교하고 보장내역을 비교해보는 게 유리합니다.

이상으로 실비보험 비교 및 실비보험 가입요령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