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보험 비교 사이트 | 비갱신형 갱신형 차이점은?

암보험 비교 사이트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암보험을 가입할때는 비갱신형으로 해야되는지, 갱신형으로 해야되는지, 암보험의 진단 범위는 어디까지인지 암보험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보험글

암보험 가입 시 주의사항

우체국 암보험 바로가기

암보험 비교 사이트

보험 다모아는 일반 사설업체에서 운영하는 사이트가 아니라 손해보험협회와 생명보험협회에서 온라인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접근성 및 선택가능성을 높이기 위해여 만든 정부 사이트입니다. 따라서 믿을만 한 사이트이며 다양한 보험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험다모아 사이트에서 성별, 비갱신형 갱신형, 생년월일, 보장구분을 선택합니다.

선택사항을 선택하면 보험료를 낮은 가격순으로 보여주게 됩니다. 이 보험사 중에서 가격 및 특성을 확인하고 암보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갱신형? 비갱신형?

갱신형 암보험은 처음 가입 시 비용은 저렴합니다. 하지만 기간이 지나 갱신 시점이 될 경우 보험료를 비싸게 갱신하여 결국 나중에는 큰 비용의 보험료가 지불되게 됩니다. 예를들어 10년 갱신이라면 10년마다 보험료를 갱신해주어야 합니다. 그러나 10년 후에는 암 발생 위험률의 증가로 인해 보험료가 증가되게 됩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은 갱신형 보험보다는 보험료가 비쌉니다. 20년납 80세보장이라면 20년동안 보험료를 납부 하고 80세까지 보장을 받는 상품입니다. 갱신형 암보험보다는 보험료가 비싸지만 보험료가 오르지 않고 납입기간 동안 보험료를 납입 완료하게 된다면 보장만기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암보험 진단범위는 어디까지?

일반암은 유사암을 제외한 나머지 모든 암 으로 위암, 대장암 입니다. 고액암은 뇌암, 간암, 폐암, 혈액암(백혈병), 림프종, 식도암, 췌장암 등 입니다. 유사암은 치료비가 많이들지 않는 비교적 치료가 쉬운 암으로 갑상선암, 경계성종양, 제자리암, 기타피부암 등 입니다. 보험사마다 대장점막내암, 유방암, 방광암, 전립선암, 자궁암 도 유사암으로 지칭하는지 잘 확인하여야합니다. 보험사마다 다르지만 유사암의 경우 보통 일반암 보장금액의 10~20% 수준만 지급이 됩니다.

병력이 있는 경우

만약 병력이 있다면 병력이 있는 부분에 대해서 보장을 받을 수 있는지도 궁금해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병력이 있는 경우에는 유병자 보험을 가입하는데 유병자 암보험 가격 및 특징에 대해서는 다른 글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유병자 암보험 가격 및 특징 확인하기

나에게 맞는 암보험은?

보험을 가입하려고 할 때는 결국 나에게 맞는 암보험을 가입하여야 합니다. 모든 사람의 상황은 다 다르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암보험을 찾을 수 있도록 암보험 비교에 대해서도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보험사별 암보험 비교 바로가기

이상으로 암보험 비교 사이트 및 갱신형 비갱신형 어떤것을 선택해야 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