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보험 비교 사이트 베스트 5 | 추천 순위 확인하기 | DB AIA 삼성 신한 현대

치아보험 비교 사이트 추천 및 순위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40대가 넘어가면서 계속 사용했던 치아 치료를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그럴 때 치아보험 가입을 특히 더 고민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치아보험 비교 사이트는 어디일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보험글

암보험 비교 사이트 바로가기

내 숨은 건강보험금은 얼마?

치아보험을 들어야 하는 이유?

치과에 가서 치아 치료를 하게 되는 경우 작게는 10만원 단위부터 많게는 몇 백만원 까지 큰 돈이 나가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담되는 금액이여서 치과에 가는 것이 불편해지기도 한답니다. 그래서 치아보험을 미리 들어 큰 돈이 나가는 상황을 대비하면 보다 편안하게 치아치료가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치아보험 비교 순위 TOP 5에 대해서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아보험 비교 사이트 순위 TOP 5

치아보험 비교 사이트 5가지는 현대해상, DB 손해보험, AIA치아보험, 신한라이프, 삼성화재입니다.

1. 현대해상 치아보험 (밝게 웃는 얼굴 치아보험)

현대해상 치아보험의 경우 특약 신청 시 치과 충전치료, 크라운 치료, 보철, 인플란트 등의 치료가 가능합니다. 충전치료 중 레진으로 하는 경우 특액가입금액의 50% 보장이 가능하며 간접충전 (인레이, 온레이 등)으로 하는 경우 100% 보장이 됩니다.

크라운 치료의 경우 1년 미만, 1~2년 사이, 2년 이상에 따라 보장금액의 변동은 있지만 2년 이상인 경우 치아당 특약가입금액에 따라 지급되며 개수 한도는 없습니다. 많이 궁금하신 내용 중 하나는 바로 임플란트입니다. 현대해상 임플란트의 경우 보험기간 중 10개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단, 2년 미만은 50% 지급됩니다.

현대해상 치아보험 바로가기

현대해상 치아보험 가격

현대해상 치아보험 가격은 월 34,130원입니다. 이는 30대 초반 남자 기준이며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직접 보험료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치아보험 비교 사이트 현대해상

2. DB 손해보험 치아보험 – 참 좋은 치아사랑보험

DB 치아보험의 경우 치아보존치료비로(유치, 영구치)(크라운 연간3개한)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특약가입의 경우 영구치보철치료비, 파노라마치아촬영비, 치주질환, 스케일링 등의 치료비가 지급됩니다. 스케일링의 경우 연간 1회 정도 하는 것이 치아관리에 좋은 편인데 DB 치아보험의 경우 연간 1회에 한여 보험가입금액을 지급한다고 하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DB 손해보험의 경우 특약가입시 임플란트 개수제한이 없으며 브릿지의 경우에도 제한은 없습니다.

DB 손해보험 치아보험 바로가기

3. AIA 치아보험 – 이 좋은 치아보험

AIA 치아보험의 경우 10년 만기, 15년 만기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가입 나이는 만 6세 ~ 70세입니다. AIA의 경우 임플란트, 틀니, 브릿지 보장이 가능하며 충전, 크라운, 신경치료, 스케일링도 보장됩니다. 신경치료의 경우 연간 한도는 없습니다.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의 경우 계약일로부터 2년 미만에 치료하는 경우 보장 금액의 50%가 제공됩니다. 그러나 재해 원인으로 발생하였다면 감액 없이 100% 지급됩니다.

AIA 치아보험 바로가기

4. 신한라이프 치아보험

신한라이프 치아보험의 경우 보철, 충전, 크라운, 발치, 신경치료 등에서 보장이 가능합니다. 임플란트의 경우 100만원이 지급되며 크라운 치료의 경우 20만원이 보장됩니다. 단, 특약 추가 시 보장 금액 및 내역의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한라이프 치아보험 자세히 알아보기

5. 삼성화재 치아보험

삼성화재 치아보험의 경우 치아보전치료비, 재료와 갯수에 제한없이 보장이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약 가입 시보철치료, 충치치료, 발치, 신경치료 등의 내용도 보장이 가능합니다. 삼성화재 치아보험의 경우 개수 제한이 없는 항목들이 꽤 있기 때문에 만약 개수가 많은 것이 좋다면 한 번 살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보장의 경우 질병 91이후 보장이 되며 상해로 인한 치료일 경우에는 계약일부터 보장이 가능합니다.

삼성화재 치아보험 바로가기

이상으로 치아보험 비교 사이트 추천 및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