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 비교 사이트 | 보험사별 순위 확인하기

태아보험 비교 사이트와 보험사별 순위 확인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들어 초혼 연령이 높아지면서 자동적으로 출산 연령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형아, 시험관으로 인한 다태아 출산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태어나기 전에 이러한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태아보험을 알아보고 계시는데 TOP 10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보험글

태아보험 가입시기 확인하기

내 숨은 건강보험금은 얼마?

태아보험 비교 사이트

태아보험 비교 사이트로는 현대해상, 삼성화재, DB 손해보험, 한화 손해보험, 메리츠화재, 하나생명, 흥국생명, 라이나생명, 교보 라이프, KB 손해보험입니다. 태아보험을 가입할 땐 가입하는 사람의 상황에 꼭 필요한 담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저렴한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입니다.

태아보험 비교 보험사별로 확인하기

많은 보험사에서 태아보험 상품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각 보험사별로 어떠한 특징이 있는지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10개의 보험사 별로 태아보험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해상굿앤굿 어린이 종합보험 바로가기

현대해상 보험의 경우 22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어린이 보험입니다. 보험 기간은 1종의 경우10, 20, 30, 80, 90, 100세 만기, 2종의 경우 80, 90, 100세만기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1종의 경우 해지환급금이 발생하며 2종의 경우 납입기간 중에는 해지환급금이 발생하지 않고 납입기간 후에는 표준형의 50%를 지급합니다.

현대해상 태아보험 가격

보장의 경우 특약 가입 시 출생부터 성장단계별로 보장되는 부분이 폭넓게 있습니다. 태아보험 가입 중 필수로 확인해야 하는 상해후유장해, 중심이 되는 담보들의 보장이 저렴한 편이라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대해상의 경우 특약 가입 시 3대 질병과 120대 질병 수술 보장도 가능합니다.

삼성화재어린이보험 바로가기

삼성화재 보험의 경우 태아와 산모 모두 동시에 보장이 되는 특약들이 존재합니다. 임신성 당뇨, 조기 진통 및 분만의 합병증으로 인한 수술비와 입원일당을 보장합니다. 단, 일반적인 분만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아이가 태어났을 때 선천질환까지 보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화재 보험의 경우 산모가 유산을 한 경우 유산위로금이 지급됩니다.

삼성화재 태아보험 가격

삼성화재 태아보험 가격은 베이직플랜 19,264원입니다. 라이트 플랜은 더 저렴하지만 보장내역이 축소되고, 프리미엄 플랜은 가격이 비싸지고, 보장내역이 더 좋아집니다. 더 자세한 보장내역은 직접 산출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삼성화재 어린의 보험의 경우 20/30년 동안 보험료 변동이 없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이 때 일부 담보의 만기는 상이합니다. 아이에게 필요한 보장 중 하나인 생활 위험 (탈장, 치아 깨짐 등) 보장도 가능합니다. 업계 최초로 독감 항바이러스 치료비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생활 속 보장을 찾아보신다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DB 손해보험무배당 프로미라이프 다이렉트 자녀보험 바로가기

DB 손해보험의 경우 20세/25세/30세까지 선택을 하거나 평생을 보장하는 100세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보통약관으로는 상해로 인해 3~100% 해당하는 장해가 되었을 때 보장이 가능합니다. 특약가입시에는 화상, 골절, 상해입원, 자동차 부상 치료비, 뇌졸중, 암, 급성심근경색 등 다양한 방면으로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를 키우다보면 응급실에 방문하게 되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응급실 내원 보험금도 지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db손해보험 태아보험 가격은 24,190원입니다. 보장 내역은 본인이 직접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한화 손해보험LIFEPLUS 어른이보험 바로가기

한화 손해보험 어린이 보험의 경우 표준형이나 해지환급금 일부지급형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3대 질병 진단자금을 보장하고 있으며 만약 아이가 3대 질병의 진단을 받게 된다면 환급대상보험료를 지급합니다.

입원비용의 경우 보통의 보험사의 경우 2~3일 이후부터 입원비가 보장이 가능합니다. 한화 손해보험의 경우 특약가입 시 첫날부터 입원비 보장이 가능합니다. 아쉬운점은 산모가 함께 보장되는 특약이 없기 때문에 산모와 아이가 함께 보장을 받기 원하시는 경우에는 함께 포함된 상품을 가입하시거나 따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메리츠화재내 MOM같은 우리아이보험 바로가기

메리츠화재의 경우 특약가입 시 감액기간없이 3대 질병 진단비를 바로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3대 질병의 경우 암, 뇌혈관, 허혈성심장질환을 의미합니다. 태아보험의 경우 갱신형 상품이 좀 더 많이 보이는데 메리츠화재의 경우 한 번 가입하게 된다면 100세까지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 상품입니다. 단, 일부특약은 제외되며 보험기간을 100세 만기로 선택하는 경우에 가능합니다.

수술비의 경우에도 성인이 되어서까지 1~7종에 따라 수술비가 지급되기 때문에 성인 이후의 보장에 대해서도 생각이 있으신 경우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나생명하나아이사랑어린이보험 바로가기

하나생명 어린이보험의 경우 어린이 질병에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상품입니다. 특징의 경우 자녀가 2명 이상이면 보험료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다자녀 가정이신 경우 할인 혜택을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하나생명 어린이 보험의 경우 일반적인 진단금과 대입원서자금, 취업지원자금 등 각 이벤트별 지급금이 지원된다는 점이 있습니다. 하나생명 어린이 보험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 경우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흥국생명맘편한 자녀사랑보험 바로가기

흥국생명의 경우 3대질병진단비와 함께 재진단암까지 함께 보장됩니다. 특약가입시 보장이 가능하며 첫번째 암 또는 직전 재진단암의 진단 확정일에서 1년 이후에 가능합니다. 또 하나의 특징은 임신 중인 산모들을 대상으로 하는 보상들도 있다는 점입니다. 유산입원비, 유산수술비, 임신출산질환입원비 등 특약가입 시 다양한 보장을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라이나생명라이나다이렉트키즈보험 바로가기

라이나생명의 경우 온라인으로 가입하는 경우 월 보험료의 3% 할인이 적용됩니다. 질병재해 수술비, 어린이/청소년 질환 수술비, 재해골절, 입원비 등 다양한 종류도 보장이 가능합니다. 입원비의 경우 일반 질병 및 재해는 1만원을 지급하지만 어린이/청소년 주요질환 (결핵, 심부전 등)으로 입원한 경우에는 4만원이 지급됩니다. 단, 3일 초과 1일당이며 1년 이내는 50% 지급됩니다. 

교보 라이프라이프플래닛 플러스 어린이보험 Ⅱ 바로가기

교보 라이프 어린이 보험의 경우 출생 전 가입하는 경우 할인된 보험료를 납입하며 출생 예정일에 보장이 개시됩니다. 백혈병, 골수암의 경우 고액 치료비가 들어가기 때문에 일반암보다 2배로 보장하고 교통재해상해에도 동일합니다. 또한 어린이 주요 10대 질병인 폐렴, 수막염,천식,아토피, 알레르기성 비염 등의 경우 여러 번 해당 질병으로 입원해도 여러 번 보장이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단, 4일 이상 입원하는 경우 1일당 이며 120일 한도로 지급됩니다.

KB 손해보험어린이보험 바로가기

KB 손해보험의 경우 특약가입 시 ADHD 진단, 성조숙증 진단비, 각막이식 수술비 등 생활질환 등에 대해서도 보장이 가능합니다. 상해입원의 경우 1일 이상 보장이 가능하며 자동차사고로인한 보장과 폭력 피해로 인한 보장도 지급합니다. 상해와 질병 관련 특약이 존재하기 때문에 각 항목을 확인하시어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태아 보험 가입 전 확인하기

각각의 보험의 경우 가입나이, 건강상태 등 다양한 기준에 따라 보험가입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며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입하고자 하는 보험사에서 확인 후 내 상황에 맞는 보험사로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태아보험 비교 사이트와 보험사별 순위 확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