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태아보험 가격 | 보장내역 알아보기

한화생명 태아보험 가격과 보장내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아보험은 많은 예비 엄마, 아빠라면 고민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여 태아보험을 알아보시는 경우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보험글

태아보험 비교 사이트 바로가기

태아보험 가입시기와 가입요령?

 

한화생명 태아보험 (LIFEPLUS 어른이보험)



한화생명 태아보험의 경우 표준형, 해지환급금 일부지급형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해지환급금 일부지급형의 경우 표준형보다 낮은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며 납입기간 이후의 해지는 표준형과 환급금이 동일합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 3대 질병에 대한 진단자금도 보장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3대 질병의 경우 암, 뇌, 심장에 해당합니다. 단, 각 해당 특약을 가입한 경우에 보장이 가능합니다.

가입나이

한화생명 어린이보험의 경우 0세에서 30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만기일시

해지환급금 일부지급형의 경우 80세와 100세 중 선택이 가능하며 표준형의 경우 30세, 80세 100세 만기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한화생명 태아보험 가격



해당보험의 경우 20대 남자를 기준으로 하였을 때 3대 질병과 소액암, 소액 질병 특약을 추가한 경우 대략 월 3만원 대의 보험료가 산출됩니다. 나이, 직업, 특약 추가에 따라 납부 금액은 변동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너무 많은 특약을 넣게 되면 보험료가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현재 상황에 맞는 특약들로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도한 보험료를 납부하기 보다는 필수적인 특약만 가입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한화생명 태아보험 보장내역

한화생명 태아보험의 경우 재해장해급여급, 104대 질병수술 특약, 70대 수술보장 특약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보험답게 아이와 관련된 특약으로는 신생아 뇌출혈 보장, 어린이 질병후유장해, 어린이 급성심근경색, 소액질병보장등이 가능합니다.



재해장해급여금의 경우 보험가입금액 1000만원을 기준으로 1000만원 x 장해지급률에 따라 보험료가 산출됩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보장내역들이 있는데 나의 상황에 맞는 특약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특약 별 보장내용, 보장금액의 경우 가입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점은 참고바랍니다.

이상으로 한화생명 태아보험 가격과 보장내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