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 보장내역 가격 진단금 확인하기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보장내역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해상 암보험에 가입하시기 전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보험글

암보험 추천 바로가기

암보험 비교 사이트 바로가기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특징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의 경우 계속적으로 암진단금을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이 밖에도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의 경우 다양한 특징이 있습니다.

  1. 재진단암 계속 보장
  2. 보장 강화형 담보 운영
  3. 암 토탈케어
  4. 메디케어서비스 제공

단, 이 중 특약을 가입해야만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는 점은 미리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재진단암 계속 보장

많은 분들이 한 번 암 진단을 받고 나서 그 이후의 보장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 계속적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것은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특약 가입 시 암진단 확정일로투버 2년이 지난 다음날에 다시 암 진단을 받으면 재진단암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장 강화형 담보 운영

해당 특징의 경우에도 특약 가입 시 유사암 진단 이후 암진단과 항암방사선약물치료 담보를 2배 보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처음 항암 치료를 할 때 항암방사선약물치료 담보는 2배를 보장합니다.

암 토탈케어

암 토탈케어의 경우 특약 가입 시 암재활치료, 통증완화치료 등을 보장합니다. 또한 암환자에서 가사도우미 100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보험금 선택으로도 가능합니다.

메디케어서비스 제공

전담간호사가 1:1로 매칭 관리를 해주거나 전문의료진의 건강상담이 가능합니다. 이는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을 가입한 모든 사람에게 기본으로 계약일로부터 5년 동안 제공됩니다. 다른 서비스(CT 검사, PET 등)의 경우 특약을 가입한 이후 보장이 가능합니다.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가입 나이



가입 나이의 경우 0~68세 이며 보장별 가입나이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보장내역

기본계약의 경우 암진단과 관련된 보장과 재진단암진단이 있습니다.



상해 / 질병에 관한 특약사항도 있습니다. 질병과 관련된 보장 특약은 좀 더 많은 종류가 존재하며 특약을 추가함에 따라 보험료는 올라갈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가격



현대해상 다이렉트에서 암보험 가격 조회가 가능합니다. 보험료의 경우 나이, 성별, 납입시간, 가입유형 등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35세 남성을 기준으로 보험료를 산출해보았습니다. 1988년생 남자 기준 상해 1급, 10년 만기 전기납으로 가격은 19,180원입니다.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진단금

해당 암보험의 경우 암진단 시 유사암을 제외하고 1000만원 정도의 금액이 보장됩니다. 재진단암의 경우 2000만원 정도의 진단금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어떤 암인지, 진단받는 암 종류에 따라 진단비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대략적인 금액으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보장내역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