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가입방법 및 보장내용

현대해상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가입방법 및 보장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륜차보험 가입을 어떤 보험사에서 가입을 해야 하는지 고민을 하시는 경우가 많으셨을 것 같습니다. 각 보험사마다 보장내용과 가격을 비교하셔서 합리적으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보험글

이륜차보험 싼 곳 비교 바로가기

실비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ㅇ

현대해상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가입방법



현대해상 이륜차보험 가입을 위해서는 먼저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이후 인터넷가입상품에서 이륜차보험을 선택합니다.



현대해상 이륜차보험 가입을 위해서는 보험료 산출을 진행합니다.



이름 및 개인정보를 입력 후 보험료를 계산합니다.



이후 가지고 있는 이륜차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륜차를 구입했거나 구입할 예정이라면 해당사항에 체크합니다.



사용하려는 이륜차의 용도를 입력합니다.





운전자 정보의 경우 운전하려는 사람이 몇 명인지에 따라 다르게 입력합니다. 본인만 할 경우, 부부와 함께 할 경우 등 본인의 상황에 맞춰 입력합니다.



이후 특약 선택에 따라 보험료를 산출하고 청약내용 확인을 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보장내용



현대해상 이륜차보험의 보장내용은 3가지로 나뉘어집니다. 대인배상 1,2와 대물배상입니다. 

대인배상 1

이부분의 경우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에서 정한 의무담보이며 피보험자동차의 사고로 다른 사람을 사망에 이르게 하거나 상해를 가한 경우 법률상 손해배상책임을 짐으로 입은 손해를 보상합니다. 지급 금액의 경우 사망 / 후유장해는 최대 1억 5천만원이며 부상인 경우 최대 3천만원을 보장합니다. 단, 부상 급수별로 금액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인배상 2

대인배상 2의 경우 대인배상 1에서 지급되는 금액을 초과하는 손해에 대해 보험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보장합니다.

대물배상

대물배상의 경우에도 반드시 가입해야하는 의무보험입니다. 대문배상의 경우 다른 사람의 재물을 훼손 및 파괴한 경우 법률상 손해배상 책임을 짐으로 입은 손해를 보상하는 것입니다. 사고 당 선택한 보험가입 금액 한도를 보상합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가격



20대 남자 기준으로 산출한 보험료는 114,700원 입니다. 해당 보험료의 경우 각 특약 별로 선택을 하는 것에 따라 금액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입 나이 등에 따라서도 변동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현대해상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가입방법 및 보장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