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다이렉트 펫보험 | 보장내용 가격 확인하기

현대해상 다이렉트 펫보험 보장내용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아지는 가족과 같은 존재로 계속해서 함께 살고 평생을 책임지게 되기 때문에 펫보험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병원에 가는 경우 생각보다 병원비가 비싸 수술 또는 입원을 하는 경우에 큰 돈이 나가는 것을 미리 예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보험글

건강보험료 조회방법 바로가기

내 숨은보험금은 얼마?

현대해상 다이렉트 펫보험




사람과 마찬가지로 강아지도 나이가 들수록 병원에 자주 방문하게 됩니다. 잦은 질병이 많아지면서 걱정되는 마음만큼 병원비도 크게 올라가게 된답니다. 그럴 때 미리 펫보험을 통해 비용을 절약한다면 나중에 큰 비용이 나가는 것을 미리 예방할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펫보험을 통해 보장받을 수 있는 내용을 미리 꼼꼼하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펫보험 보장내용

현대해상 다이렉트 펫보험의 경우 스탠다드와 프리미엄형으로 나뉘어집니다. 각 유형별 보장금액과 비율이 달라지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유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동물병원 치료비, 피부질환, 고관절 및 슬관절 탈구질환 등에 대한 보장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원비, 통원비




입원비와 통원비는 동일하게 스탠다드는 10만원 (보상비율50%) 이고 프리미엄의 경우 15만원 (보상비율 70%) 입니다. 1년에 20일 한도이며 자기부담금은 1만원이 발생합니다.

수술비

수술비의 경우에는 스탠다드형은 100만원 (보상비율50%) 이며 프리미엄의 경우 150만원 (보상비율 70%) 입니다. 1년에 2회 한도이며 입원, 통원비와 마찬가지로 자기부담금 1만원이 발생합니다.

장례비

만약 반려동물이 보험기간 중 사망하게 되는 경우 15만원의 반려동물장례비를 지원합니다.

반려동물배상책임

이 부분의 경우 반려동물이 타인에게 신체장해 및 타인의 반려동물에 손해를 입히는 경우 발생하게 되는 배상책임금에 대한 부분입니다.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모두 사고당 500만원을 보장합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펫보험 가격




2018년에 태어난 말티즈를 기준으로 하여 보험료를 산정해보았습니다. 보험가입기간은 3년에 월납으로 진행하였을 때의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명드리는 보험료의 경우 가입기간, 반려견의 생년월일, 견 종류에 따라 보험료는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펫보험 스탠다드 가격



스탠다드형의 가격의 경우 3년 기준 38,150원입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펫보험 프리미엄 가격



프리미엄형의 경우 보장이 좀 더 폭넓게 가능하였고 가격은 51,470원입니다.

이상으로 현대해상 다이렉트 펫보험 보장내용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