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종합보험 보장내용 및 가격 알아보기

현대해상 종합보험 보장내용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을 가입할 때 종합보험 하나로 해결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는 만큼 종합보험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종합보험 가입을 고려하고 계신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보험글

현대해상 치아보험 바로가기

현대해상 H 건강보험 바로가기

현대해상 종합보험 보장내용



소개해드리는 현대해상 종합보험의 경우 퍼펙트 플러스 종합보험입니다. 인생을 살면서 아프거나 다치게 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런 상황을 종합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것이 종합보험입니다. 상해 및 질병에 대해 보장이 가능한데 각각 나누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해상 종합보험 상해관련 보장



특약 가입 시 사망 및 후유장해, 상해 및 질병 진단과 수술, 입원일당에 대한 보장이 됩니다. 

현대해상 종합보험 질병관련 보장





또한 3대 질병으로도 불리는 암과 뇌, 심장 관련 질환에 대해서도 진단비, 수술비 입원일당 외에 다빈치 로봇 암수술, 갑상선항진증 치료 등 다양한 부분에 대해서도 보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입 시 미리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수술비 등에 대한 특약이 있기 때문에 나의 상황에 맞게 선택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현대해상 종합보험 가격



현대해상 퍼펙트 플러스 종합보험의 경우 나이에 따라 보험료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특약 별에 따라 보험료는 상이할 수 있어 해당 가격의 경우 참고만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30세 40세 50세
남자 110,000원 150,000원 150,000원
여자 80,000원 150,000원 100,000원

이상으로 현대해상 종합보험 보장내용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