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치아보험 보장내용 | 2024 가입방법 확인하기

현대해상 치아보험 보장내용 및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약해지는 치아로 인해 임플란트 환자 수가 계속하여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대해상 치아보험 가입을 고려하시는 경우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보험글

치아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삼성화재 치아보험 바로가기

현대해상 치아보험

현대해상 치아보험의 경우 15세부터 최대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험기간의 경우 5, 10, 15, 20년 만기 갱신형 중에 선택이 가능하며 최대 만기 나이의 경우 80세입니다.

현대해상 치아보험 가격

현대해상 치아보험 가격은 30대 초반 남자 기준으로 월 34,130원입니다. 본인의 나이 및 성별 상황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본인이 직접 계산해보시기 바랍니다.

현대해상 치아보험 가격확인 바로가기

현대해상 치아보험 보장내용

현대해상 치아보험의 경우 특약가입 시 보장되는 내용이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나이가 들어 자주 생기는 치주 질환 및 치아우식부터 치아질환 전반을 보장합니다.

또한 앞니, 송곳니 등 추가 보장이 있어 치료가 필요한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임플란트를 하게 되는데 임플란트의 경우 치료, 관리 및 재치료까지 보장이 가능하여 치아비용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치아 뿐만 아니라 눈 질환, 얼굴 전반의 이목구비 모두도 보장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눈, 코, 귀, 턱 등 다양한 이목구비 보장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대해상 치아보험 가입방법

현대해상 치아보험 가입을 결정하셨다면 먼저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해당 화면에서 전화가입상품에서 밝게웃는얼굴치아보험을 선택합니다.

보험료를 미리 계산해보고 싶은 경우 왼쪽에 이름 및 생년월일을 입력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입을 원하는 경우 가입상담신청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현대해아보험 보장내용 및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