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태아보험 | 다이렉트 굿앤굿 어린이보험

현대해상 태아보험 다이렉트 굿앤굿 어린이보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신 후 태어날 우리 아이를 위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것은 바로 태아보험입니다. 혹시 위험한 일이 발생하지는 않을지, 출산 전까지 걱정이 되는 마음에 많은 예비부부가 찾고 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보험글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태아보험 가입시기 알아보기

 

현대해상 태아보험 (굿앤굿 어린이보험)



현대해상 태아보험의 경우 어린아이 (태아포함) ~ 어른까지 보장이 가능한 태아보험 상품 중 하나입니다. 굿앤굿 어린이 보험의 경우 어린 아이만 가입이 가능한 것이 아니라 3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또한 30년 만기 가입 시 일부 담보를 제외하고는 30년 동안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다는 장점도 존재합니다. 갱신형 보험의 경우 계속적으로 보험료가 올라 부담이 되는 경우가 있어 많은 분들이 비갱신형을 찾으시는 편입니다. 성인이 되어서도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나에게 적합한 보장을 넣어 가격을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대해상 태아보험 보장내역

현대해상 태아보험의 경우 기본계약과 특약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기본계약의 경우 상해후유장애가 있으며 특약사항으로 상해, 질병에 포함하는 내역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특약의 경우 위의 항목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보통 태아보험으로 가입을 하기는 하지만 아이가 성인이 된 이후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가입하는 부모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렇게 되면 기본적인 암, 수술비 등에 대한 특약을 추가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이다보니 임신, 출산과 관련된 부분이 궁금하신 경우가 많습니다. 출산 시 저체중아일 경우 입원일당과 저체중으로 출생했을 떄 보장을 한다거나 질병으로 인해 신생아가 입원하게 된다면 금액이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당 내용의 경우 특약 가입이 되어있을 경우이기 때문에 출산 이후에 걱정이 되는 부분이 있다면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대해상 태아보험 다이렉트 가입방법



현대해상 태아보험의 경우 설계사를 통해 가입하는 것보다는 다이렉트로 가입하는 것이 보험료가 가장 저렴합니다. 만약 현대해상 태아보험 다이렉트 가입을 고민하시는 경우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대해상 태아보험 다이렉트 바로가기

현대해상 태아보험 가격

아이 생년월일을 내년 태어나는 아이로 해서 여자와 남자로 각각 보험료를 산출해보았습니다. 이 때 가격은 모두 월 97,780원으로 동일하였습니다. 산출한 보험료의 납입기간의 경우 20년납 100세 만기이며 납입방법은 1월납입니다. 다만 보장내용, 납입기간에 따라 보험료는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현대해상 태아보험 다이렉트 굿앤굿 어린이보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