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H건강보험 | 다이렉트 보장내역 가격 할인

현대해상 H 건강보험 다이렉트의 보장내역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한, 두군데 몸이 조금씩 아파오기 시작하면서 보험을 하나 들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 종합보장 상품으로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보험글

숨은 건강보험금 찾는 방법?

건강보험료 조회 방법 바로가기

 

현대해상 H 건강보험



현대해상 H 건강보험의 경우 건강함을 서류로 확인할 수 있다면 보험료가 할인되는 상품입니다. 또한 해당 년도에 목표한 걸음수를 충족하면 할인이 되는 특징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에게 있어 3대 질병은 대표 사망원인이기 때문에 해당 보험의 경우 3대 질병의 진단비와 입원 및 수술비와 같은 필수 보장을 하나로 모아 보장해주고 있습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H 건강보험 보장내역



특약가입시 제공이 되는 항목으로는 3대 질병인 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을 진단받았을 때 진단비가 보장됩니다.



 

응급실을 내원하거나 입원 및 수술을 하는 경우, 코로나19, MERS 등 특정한 감엽병으로 입원한 경우에도 보장이 가능합니다.





 

위, 대장 내시경을 하다보면 생각하지 못할 때 발견되고는 하는 양성종양 진단 등도 연간 1회한으로 보장되며 통풍, 대상포진 등도 보장이 되는 점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대해상 H 건강보험 다이렉트 가격

30대 여자 기준으로 가격을 산정해보았습니다. 스탠다드 플랜의 경우 23,870원, 프리미엄 플랜의 경우 44,500원이 산출되었습니다. 나이, 성별에 따라 금액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플랜과 프리미엄 플랜의 경우 보장금액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건강정보제공할인이 적용되지 않은 가격이며 제공이 된다면 보이는 금액보다 할인이 더 추가될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H 건강보험 다이렉트 할인



현대해상 H 건강보험의 경우 인터넷보험으로 가입하기 떄문에 설계사를 통해 가입하는 것보다는 12%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초 가입하고 2년 이내의 건강검진정보를 제공하게 된다면 초년도의 보험료 5%할인이 적용됩니다. 최초 가입 후 12개월동안 적용되는 할인이므로 해당 상품 가입을 고려하신다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 제출된 서류를 바탕으로 건강등급을 산출하여 각 등급에 따라 보험료 할인이 가능합니다. 암, 뇌, 심장, 입원 및 수술 항목에서 ‘양호’라고 뜬 경우 32,803원에서 25,991원으로 보험료가 할인됩니다. 만약 5년 뒤 건강등급을 다시 산정해보았는데 더 건강해진다면 보험료 추가 할인이 적용됩니다.

한 가지더 할인이 가능한 방법은 하이워크 할인입니다. 매년 목표치로 하는 걸음을 달성하는 경우 차년도의 보험료에서 5% 할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할인의 경우 하이헬스챌린지라는 부가서비스 이용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할인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H 건강보험 다이렉트 건강보험 서류 첨부방법

H 건강보험 할인을 위해서는 건강검진정보 서류가 확인되어야 합니다. 서류 확인 방법은 2가지입니다.

건강검진정보 조회하기



 

건강검진정보를 조회하여 성공한다면 보험료 할인이 가능합니다.

건강검진 결과통보서 사진 제출



 

만약 건강검진결과통보서를 가지고 있다면 사진으로 촬영하여 제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카카오 알림톡으로 사진을 제출하고 상담원과 통화 후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현대해상 H 건강보험 다이렉트의 보장내역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