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화재 태아보험 | 보장내역 가격 어린이보험

흥국화재 태아보험 보장내역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흥국화재 태아보험의 경우 어린이보험으로 이름은 맘편한 자녀사랑보험입니다. 태어날 아이를 위한 보험상품을 고민해보고 있으신 경우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보험글

현대해상 태아보험 알아보기

태아보험 가입요령 및 시기는?

 

흥국화재 태아보험 



흥국화재 태아보험인 맘편한 자녀사랑보험의 경우 아이가 성장하면서 단계별로 상해 및 질병에 대한 보장이 가능합니다. 가입 시에는 20세 또는 30세 만기로 가입하고 나중에 전환하여 최대 100세까지 유지가 가능합니다. 만약 유사암을 포함한 일반 암, 뇌혈관, 허혈성심질환, 상해 또는 질병으로 50%이상 후유장해가 발생한다면 낸 돈을 돌려받고 납입면제도 가능합니다. 단, 페이백의 경우 해당 담보에 가입한 경우 가능한 점 참고바랍니다.

흥국화재 태아보험 보장내역

태아보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태아에 대한 보장입니다. 만약 임신출산질환 수술비가 발생하거나 입원을 하게 된다면 보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유산이 된 경우에도 수술 및 입원이 보장을 지원합니다. 임신을 하면 걱정이 되는 것이 바로 선별검사 결과입니다. 검사결과 이상 소견이 있다면 진단비까지 특약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 밖에 아이들의 경우 뛰어놀다보면 넘어지거나 부딪혀서 뼈가 다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를 대비하여 깁스치료비, 응급실 내원비 등이 보장됩니다. 또한 스쿨존내에서 교통사고가 일어난다면 스쿨존내 교통사고 처리 비용 등 다양한 상해에 대한 보장이 가능합니다. 질병으로도 성장에 있어서도 성장 장애 관련질병으로 인한 입원의 경우 최대 120일까지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비교사이트가 궁금하다면?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흥국화재 태아보험의 경우 3대 질병인 암, 뇌, 심장에 대한 진단비와 재진단암도 보장이 가능합니다. 재진단암의 경우 처음 암 또는 바로 직전 재진단암 진단 확정일로부터 1년 이후에 보장이 가능합니다. 이에 대한 것도 특약 가입시 이용이 가능한 점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흥국화재 태아보험 가격



흥국화재 태아보험인 맘편한 자녀사랑보험의 경우 출생 전과 출생 후로 가격이 나뉘어집니다. 출생 전의 경우 대략 7500원 정도의 금액을 납부합니다. 출산 이후에는 여자와 남자에 따라 나뉘는데 여자의 경우 약 6만원대, 남자의 경우 약 7만원 대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는 특약 및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특약들을 넣어 정확한 가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 전화가입으로만 가능하기 때문에 흥국생명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흥국화재 태아보험 확인하기

  • 흥국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88-2688

이상으로 흥국화재 태아보험 보장내역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