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손해보험 다이렉트 골프보험 | 일일 원데이 보험 홀인원

DB 손해보험 다이렉트 골프보험의 일일 원데이 보험 및 홀인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위가 한 풀 꺾이며 라운딩을 하시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럴 때 골프보험 가입을 고민하시는 경우가 많답니다. DB 손해보험 골프보험의 경우 어떤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지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보험글

삼성화재 골프보험 바로가기

내 숨은 보험금은 얼마?

DB 손해보험 다이렉트 골프보험



DB 손해보험 골프보험의 경우 인터넷 가입으로 인해 판매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평균 오프라인보다 14.5%정도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가지의 플랜 중 원하지 않는 내용이 있다면 삭제하여 포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과정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골프보험 가입을 고려하시는 경우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골프보험이 필요한 이유?

골프를 하다보면 여러 상해 사고가 발생할 위험성이 있습니다. 라운딩을 하며 공이 튀어 골프공에 맞을 수도 있고 라운지 이동을 하며 카트에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할 수 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골프 용품을 옆에 계속 두고 있는 것이 아니다보니 도난이 발생할 수도 있고, 골프 중 파손이 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나는 괜찮겠지’ 라는 마음보다는 미리 이런 상황을 대비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DB 손해보험 다이렉트 일일 원데이 골프보험



골프보험의 경우 1년형으로 계약을 하실 수도 있지만 하루만 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골프 계획이 있으신 경우 원데이로 하여 하루만 보장을 받아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DB 손해보험 일일 원데이 보험 보장내용?

그렇다면 DB 손해보험 골프보험은 어떤 보장내용을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B 손해보험에서 포함하고 있는 보장내용은 4가지입니다. 

1. 골프 중 상해사망후유장해

지급사유 골프시설 내에서 우연한 외래의 사고로 상해를 입어 직접 결과로써 사망 및 장해상태가 되는 경우
지급금액 상해사망의 경우 보험가입금액 전액 지급 / 상해휴유장해의 경우 보험가입금액 X 후유장해지급률

2. 골프용품손해

지급사유 골프용품의 화재, 도난 손해, 사고로 인해 골프채에 생긴 손해가 있는 경우
지급금액 손해가 발생된 보험 목적의 시가에 의해 산정한 금액을 보험가입금액 한도로 하여 보상

3. 배상책임손해



지급사유 골프 연습, 경기 또는 지도 중 발생된 사고로 인해 피해자가 법률상의 배당책임을 부담해 손해가 있는 경우
지급금액 피보험자가 피해자에게 지급할 책임을 지는 법률상의 손해배상금

4. 홀인원비용

지급사유 18홀 이상의 국내골프장에서 캐디를 보조자로 하여 기준타수 35이상의 9홀을 라운딩 시 홀인원을 한 경우 (동반경기자 2인 이상)
지급금액 증정용 기념품 구입비용, 축하회비용, 기념식수비용, 동반캐디에 대한 축의금을 보험가입 금액 한도로 보상함 (1회한)

이상으로 DB 손해보험 다이렉트 골프보험의 일일 원데이 보험 및 홀인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