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손해보험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보장내용 및 가입방법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보장내용 및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륜차보험 가입 시 내가 가입하고자하는 보장과 가격이 적절한지 고민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양한 이륜차보험 비교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이륜차보험 비교하기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보험글

이륜차보험 비교 바로가기

삼성화재 이륜차보험 바로가기

KB 손해보험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보장내용



KB 이륜차보험의 경우 대인배상1, 대인배상2, 대물배상의 항목을 넣어 가입이 가능합니다.

대인배상1

대인배상1의 경우 사망시 1인당 1.5억, 부상인 경우 3천, 후유장애의 경우 1.5억까지 보상이 가능합니다. 

대인배상2

대인배상2의 경우 5천만원부터 무한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장 금액이 올라갈 수록 보험료는 올라갑니다.

대물배상

대물배상의 경우 2천만원부터 1억원까지 선택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KB 손해보험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가입방법



이륜차보험 가입을 위해서는 KB 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로 먼저 접속합니다.



이후 자동차보험에서 이륜차보험을 선택합니다. 이륜차보험의 경우 온라인 다이렉트 전용입니다.



개인소유와 법인소유에 따라 이륜차보험료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개인소유에 따른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륜차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의 정보를 입력해줍니다.



이륜차를 가지고 있는 경우 이륜차 번호를 입력하고 새로 출고하여 번호가 없는 경우에는 차대번호를 입력합니다. 만약 아직 구매하지 않아 구매 예정이라면 차량구입예정을 선택합니다.





이후에는 가지고 있는 이륜차의 상세정보를 입력합니다.



이륜차 용도를 확인하기 위한 선택지에 해당하는 것을 체크합니다.



이륜차를 운전하는 범위를 선택합니다. 본인만 운전하는 경우 본인한정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후 보험료를 확인 후 의무사항을 확인하여 가입을 완료합니다.

이상으로 KB 손해보험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보장내용 및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