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 농협생명 다이렉트 암보험 보장내용 및 가입방법

NH 농협생명 다이렉트 암보험 보장내용 및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암보험을 가입하려는 분들은 여러 암보험을 알아보게 되는데 그 중 NH 농협생명 암보험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해보겠습니다. 암보험 가입 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보험글

암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암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NH 농협생명 다이렉트 암보험 가입방법

NH 농협생명 다이렉트 암보험 가입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방법을 따라 천천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NH 농협생명 암보험 바로가기

먼저 NH 농협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NH 모두의 암보험의 내 보험료 확인 / 바로 가입을 선택합니다.

NH 농협생명 암보험 바로가기

이름 및 생년월일을 입력해줍니다.

NH 농협생명 암보험 바로가기

갱신형과 비갱신형 중 원하는 유형을 선택합니다. 가입금액은 조정이 가능합니다.

NH 농협생명 암보험 바로가기

이후 가입을 위해 가입내용 확인 및 본인인증 이후 가입을 완료합니다. 가격의 경우 나이, 납임기간 및 가입금액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NH 농협생명 다이렉트 암보험 보장내용

암보험 가입을 고민하시는 경우 나이가 들면서 더 많이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한국인의 사망 원인 중 1위가 암인 만큼 ‘나도 혹시?’ 하는 마음을 가지게 되시는 것에도 충분히 공감이 갑니다. NH 농협생명 다이렉트 암보험의 경우 1종(갱신형), 2종(비갱신형)으로 나눠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장의경우 암진단 보험금 및 소액암 진단보험금으로 나뉘어집니다.

NH 농협생명 암보험 바로가기

NH 농협생명 암보험 암진단보험금

암보장개시일 이후 9대 고액암 또는 일반암, 유방암 또는 남녀생식기 관련암으로 진단이 확정된 경우 지급하는 금액입니다. 주계약을 기준으로 1,000만원, 2,000만원, 3,000만원, 4,000만원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주계약을 어떤 것으로 선택하느냐에 따라 보험료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NH  농협생명 암보험 소액암진단보험금

NH 농협생명 암보험 바로가기

소액암진단보험금의 경우 보험기간 동안 기타피부암, 갑상선암, 대장점막내암, 경계성 종양 또는 제자리암으로 진단 확정 시 각 최초 1회 지급되는 보험금입니다.

9대 고액암 이외의 암으로 진단을 받는 경우 일반암으로 보장되며 암진단 보험금은 암 종류에 따라 차등 지급되는 점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9대 고액암의 경우 뼈암, 뇌암, 백혈병, 식도암, 담낭암, 담도암, 췌장암, 간암, 폐암 등이 해당합니다.

이상으로 NH 농협생명 다이렉트 암보험 가입방법 및 보장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