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골프보험 | 원데이 일일 보험 홀인원

삼성화재 다이렉트 골프보험 원데이 및 일일보험 가입 및 홀인원 옵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라운딩하러 가시는 분들도 많아지는 요즘입니다. 골프를 가면서 일일보험을 고려하시거나 골프 보험을 고려하시는 분들도 생기시는데 오늘은 이 부분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보험글

내 숨은 건강 보험금은 얼마?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삼성화재 다이렉트 골프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 골프보험의 경우 모바일로만 가입이 사능한 상품입니다. 인터넷 가입으로 삼성화재에서 제공하는 다른 상품보다는 15%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골프보험은 일일 원데이 보험부터 3년형까지 자유롭게 선택하여 가입이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골프보험 보장내용

삼성화재 골프보험의 경우 홀인원을 하는 경우 기념품 구입비, 축하회 및 기념식수, 동반 캐디 축하금까지 비용이 보장됩니다. 또한 사망 후유장해, 골프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로 인한 타인의 신체 및 재물 손해에 대해서도 배상책임이 가능합니다. 단, 위의 사항은 해당 특약 가입 시 가능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골프보험 일일보험 보장



삼성화재 골프보험의 경우 일일보험, 3년형에 따라 보장금액 및 가입 가격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 아래에서 소개해드리는 필수 특약 및 선택 특약의 경우 30대 남성, 원데이 보험 기준입니다.

필수특약

골프중 상해사망

지급 사유 골프 중 상해사고로 사망한 경우 지급
지급 금액 1억원

골프중 상해후유장해

지급 사유 골프 중 상해사고로 인해 후유장해가 발생한 경우 지급
지급 금액 1억원

선택특약

홀인원 비용

지급 사유 경기 중 홀인원을 한 경우 최초 1회에 한해 발생한 비용을 지급 (가입금액 한도)
지급 금액 100만원

골프중 배상책임

지급 사유 골프 중 타인에게 손해를 끼쳐 법률상 배상책임이 발생한 경우 보상 (가입금액 한도)
지급 금액 2,000만원

교통상해사망

지급 사유 보험기간 중 교통사고로 사망한 경우 지급 (가입금액 한도)
지급 금액 1,000만원

교통상해후유장해

지급 사유 보험기간 중 교통사고로 후유장해가 발생한 경우 지급 (가입금액 한도)
지급 금액 1,000만원

삼성화재 다이렉트 골프보험 일일보험 가격



30대 남성, 일일보험 기준으로 위의 특약을 넣어 가입한 경우의 가격을 산출해보았습니다. 골프보험 가격의 경우 890원 다이렉트 보험료 할인이 적용되어 총 5,070원이 나왔습니다. 나이 및 가입 기간에 따라 보험료는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골프보험 원데이 및 일일보험 가입 및 홀인원 옵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라운딩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