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병인보험 가격 및 보장내용

간병인보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들게 될 수록 질병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질병에 걸리게 된다면 거동이 힘들어져 자연스럽게 간병인을 알아보게 되는데요. 그럴 때 미리 간병인 보험을 가입해놓았다면 금전적인 부담은 조금 내려놓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또 다른 간병인보험 확인하기

노인장기요양보험 알아보기

간병인보험이란?

나이가 들어 질병에 걸리게 되면 돌봄이 필요한 상황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이럴 때 간병인을 고용하게 되는데 그렇게 된다면 경제적인 부담이 상당하게 다가오게 됩니다. 보통 간병인을 고용하면 한 달에 300만원 이상의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간병인 보험을 미리 가입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간병인보험 BEST 3

간병인보험을 가입하려고 할 때 그렇다면 아무 간병인 보험을 가입해도 괜찮을까요? 아래에서는 간병인 보험 best 3를 선정하여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각각을 비교하셔서 현재 본인의 상황에 맞는 보험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간병인 보험

첫 번째로 알아볼 간병인 보험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간병인 보험입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간병인 보험 가격의 경우 해당 특약을 가입했을 때 질병 또는 상해사고로 입원하여 간병인이나 간호, 간병통합서비스를 사용한 경우 사용일당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간병인 보험 바로가기

만약 중환자실에 입원한 경우 해당 특약을 가입했을 경우 180일 한도로 입원 일당 보장이 가능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간병인보험 바로가기

삼성화재 다이렉트 간병인보험 가격

삼성화재 다이렉트 간병인 보험 가격의 경우 실속플랜은 월 19,447원, 표준플랜은 월 22,445원, 고급플랜은 월 26,363원입니다. 각각의 플랜에 따라 보장내용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입 시 나이는 40대 남성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가입 시 나이, 직업 등에 따라 보험료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간병인 보험 바로가기

삼성화재 다이렉트 간병인 보험 보장내용

실속플랜의 경우 질병 입원 간병인 사용일당이 1일 10만원 한도이며 표준플랜은 1일 12만원 한도, 고급플랜은 1일 15만원 한도로 차이가 있습니다. 만약 상해 입원으로 간병인을 사용하게 된다면 실속플랜은 1일 10만원, 표준플랜은 1일 12만원, 고급플랜은 1일 15만원 한도로 보장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간병인보험 바로가기

KDB 다이렉트 간병인 보험

KDB 다이렉트 간병인 보험은 경도치매 ~ 중증치매까지 보장이 가능하며 만약 중증치매가 진단된 경우 매월 간병비도 지급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KDB 다이렉트 간병인보험 바로가기

KDB 다이렉트 간병인 보험 가격

KDB 다이렉트 간병인 보험 가격의 경우 40대 남성을 기준으로 보험기간 90세, 20년 납으로 설정한 경우 월 37,750원입니다.

KDB 다이렉트 간병인보험 바로가기

KDB 다이렉트 간병인 보험 보장내용

보장내용의 경우 경도치매 진단보험금, 중증도치매 진단보험금, 중증치매 진단보험금, 중증치매 간병자금이 있습니다. 보험가입금액 500만원을 기준으로 경도치매 진단보험금의 경우 150만원, 중등도치매 진단보험금의 경우 250만원, 중증치매 진단보험금은 2,000만원입니다. 중증치매 간병자금의 경우 매월 50만원을 지급합니다.

KDB 다이렉트 간병인 보험 바로가기

라이나생명 간병인 보험

라이나 생명 간병인 보험의 경우 치매가 아니라 장기요양등급을 받고 재가급여를 이용하는 경우 재가급여지원금을 보장합니다.

라이나생명 간병인 보험 바로가기

라이나생명 간병인보험 가격

라이나생명 간병인 보험의 경우 40대 남성을 기준으로 월 47,450원입니다. 보험 가입 시 나이, 납입기 등에 따라 보험료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간병인보험 바로가기

라이나생명 간병인 보험 보장내용

라이나생명 간병인 보험의 경우 주계약과 특약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주계약의 경우 치매진단자금, 중증치매간병 생활자금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치매진단자금의 경우 가입금액 500만원을 기준으로 500만원을 지급하며 중증치매간병 생활자금의 경우 매월 50만원을 지급합니다.

라이나생명 간병인 보험 바로가기

선택특약 중 중증치매보장특약을 선택하신 경우 치매보장개시일 이후 중증치매로 진단확정이 된 경우 1500만원을 지급합니다.

라이나생명 간병인보험 바로가기

다른 선택특약으로는 치매보장개시일 이후에 중증치매로 진단받은 후 진단확정일을 최초로 하여 매년 중증피매 진단확정일에 살아있을 경우 매월 50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간병인 보험 바로가기

마지막 특약의 경우 피보험자가 보험기간 동안 재가급여를 이용한 경우 이용 1회당 10만원을 지급합니다. 단, 월 1회 한도로 지급합니다.

이상으로 간병인보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